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리딩튜터 입문 답지 구하기

푸른구름뭉게 2021. 1. 31. 14:48



리딩튜터 입문 답지 구하기

머리도 아프고 이상하게 요즘 속이 안좋네요 어제 너무 많이 음식을 먹어서 그런지 과식도 하나의 원인인것 같아요 겨울철에는 이상하게 음식을 많이 먹으면 더더욱 몸에 안좋으니까 조심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렇게 몸이 안좋으니까 만사가 귀찮네요 그리고 평소 내 몸이 건강한게 얼마나 소중한지 다시한번 깨닫게 됩니다. 몸이 안좋으니까 뭘 할수가 없어요 쉬는것도 제대로 못쉬겠고요 통증이 있고 아프니까요



역시 아프지 않고 건강한게 제일 중요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우리 아이들도 마찬가지죠 요즘 중고등학생들 정말 스트레스 많이 받을것 같아요 하루종일 앉아서 공부를 하고 책상에 앉아있는데요 그런다고 성적이 오르는게 아니잖아요



나는 나름데로 학교 학원 독서실을 통해 여러가지 공부를 다양하게 하고 있지만 왜 성적이 안오르는지 모르겠네요 내가 공부하는 시간과 비례해서 성적이 오르면 참좋은데요 우리가 책을 문제집을 구매를 하면 해당 답지를 한번 알아봐야겠지요



그냥 무작정 공부하는것은 또 어렵기 때문이죠 그래서 한번 알아볼께요 우리가 영어공부할때 영어는 독해 리스닝 회화 문법등이 있는데요 정말 모두다 머리아픈게 사실이에요 그래서 독해 공부를 할때 꼭 필요한 리딩튜터 입문 답지를 확인해볼께요



nebooks ne 능률교재등을 통해서 교과서와 자습서를 한번 확인해 보세요




여러가지 그을 완성할수 있는 다양한 writing 글이 있네요




맞춤형 수업지원을 통해서 스마트 문제뱅크를 한번 확인해 보세요



그외에 여러 대상별로 해서 초중등교재 answer keys mp3 test sheet 등 다양한 교재와 해당 학습기기 검색을 통해서 다양한 교과목 검색을 해주세요




교재명 학습자료가 있는데요


여기서 grammar effects 해서 해당 교재와 text 파일을 얻을수 있습니다



여기서 리딩튜터라고 검색을 하니까 다양한 교재 목록이 나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주니어 리딩튜어 완성부터 해서 주니어 리딩튜어 스타터 그리고 입문까지 모두 검색이 가능하니까요




여기서 샘플로 주니어 리딩튜터 스타터1 정답및 해설을 다운받을수 있겠죠


리딩튜터 입문 답지 구하기



댓글